이용안내 > 잦은 질문 (FAQ) > 제품의 A/S 방법 및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?

비회원 주문조회
로그인없이 조회하기

업무시간
매월 둘째화요일 휴무 제외
AM 10시 30분 ~ PM 09시
문의전화
상담 대표전화
쇼핑02) 2111-2468
FAX : 02) 2111-2469
입금은행
국민은행
459201-04-050480
(주)레투스 

CONNECTED MEMBERS *
손님 (18.♡.127.141)
손님 (34.♡.82.68)
손님 (3.♡.119.199)
손님 (121.♡.37.58)
MEMBER (0) & GUEST (4)

Visit Counter *
TODAY
237 
YESTERDAY
139 
MAXIMUM
1,644 
TOTAL
537,433 

Information
이용안내
잦은 질문 (FAQ)
제품의 A/S 방법 및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?
12-10-12 10:56     HIT : 787
관리자
IP ADDRESS : 61.♡.132.112


파세코 서비스센터 바로가기

제품구매후 초기불량 의심시 파세코 고객지원센터(1588-1336)로

문의하시어 확인하시면 됩니다.

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