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> 잦은 질문 (FAQ) >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창 오류가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?

비회원 주문조회
로그인없이 조회하기

업무시간
매월 둘째화요일 휴무 제외
AM 10시 30분 ~ PM 09시
문의전화
상담 대표전화
쇼핑02) 2111-2468
FAX : 02) 2111-2469
입금은행
국민은행
459201-04-050480
(주)레투스 

CONNECTED MEMBERS *
손님 (3.♡.185.147)
MEMBER (0) & GUEST (1)

Visit Counter *
TODAY
11 
YESTERDAY
248 
MAXIMUM
1,644 
TOTAL
537,455 

Information
이용안내
잦은 질문 (FAQ)
신용카드 결제시 결제창 오류가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?
15-03-17 00:42     HIT : 527
관리자
IP ADDRESS : 182.♡.14.154
파세코유통 최초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창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

익스플로러 버젼에 따른 드라이버 설치 오류 또는 윈도우 보안업데이트 에러등으로

컴퓨터를 재부팅후 결제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재부팅후에도 결제 에러가 발생하는경우(윈도우 정품이 아닌경우등)

구매하기 버튼 하단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시면 됩니다.(휴대폰 결제시에도 네이버페이 결제 주문하기)